닫기버튼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소리가 작거나 끊겨요.

    - 마이크를 입과 수직으로 가깝게 위치 시키세요.


    - 마이크 볼륨 및 뮤직 볼륨을 높여보세요.


    - 블루투스 특성상 사용 환경에 따라 일시적으로 끊길 수 있습니다
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전원을 켰을 때 하울링이 나요.

   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고 볼륨이 높다면 줄여 주세요.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소리가 안 나와요.

     - 제품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
     - 마이크 볼륨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

    - MUTE 버튼이 동작 중인지 확인해 주세요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블루투스 연결이 안돼요.

    - 마이크와 스마트폰 등 연결기기의 거리가 너무 멀지는 않은지 확인하세요.

     

    -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을 껐다가 켜주세요. (다른 기기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해당 기기의 블루투스 설정을 OFF해주셔야 합니다.)


    - 상기 동작 후에도 연결이 안 된다면 블루투스 연결리스트에서 “TJ Ziller MIC”를 삭제 후 다시 검색하여 연결 시도하세요.

    주문/결제 | TJ SHOP은 어떤 결제 수단이 가능한가요?

    신용카드 / 휴대폰결제 / 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페이코)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| 주문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배송 전 : 상단 메뉴 [주문조회]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 


    배송 후 : 상품 수령 후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하여 신청해주세요. (*단순 변심 반품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) 

    배송 |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숙지하신 후 고객센터 (1644-322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발송완료 이후에는 반품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배송 |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구매의 경우, 상단 [주문조회] 메뉴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,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.


    비회원구매는  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    반품/교환 | 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/S 서비스문의는 1577-5520 으로 전화주신 후, 상담 후 택배 및 고객센터방문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 [지역별 고객지원센터] 

     - 서울/강서센터(본사) 02-3663-4700

     - 서울/용산센터 02-713-9593

     - 서울/을지로센터 02-2264-4367

     - 서울/영등포센터 02-2634-7035

     - 대전/대전센터 042-524-9595

     - 부산/부산센터 051-818-3340


    반품/교환 | A/S 보상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천재지변, 이물질 및 화학물질 투입, 정품외에 소모품 사용, 전압이상, 임의수리 및 개조, 충격에 의한 제품파손, 설명서 내 주의사항 간과, 기타 고객과실 등의 고장 사유는 무상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  1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