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버튼
    TJ노래방 TIP | TJ노래방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나요?

    온라인웹 : 질러웹 ( http://www.ziller.co.kr/ ) 에서 질러쏭과 질러팅을 즐겨보세요.


    모바일 : TJ노래방앱 (Android 플레이스토어, IOS 앱스토어) 다운로드 받으세요.


    유튜브 : TJ유튜브 노래방 ( https://www.youtube.com/user/ziller/ ) 무료로 부르세요.

    TJ노래방 TIP | TJ노래방을 TV에서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IPTV (KT, SKBtv, LGU+tv) 및 케이블TV (LG헬로비전, 딜라이브, 현대HCN) TV앱 메뉴에서 “TJ노래방” 을 찾아보세요!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소리가 작거나 끊겨요.

    - 마이크를 입과 수직으로 가깝게 위치 시키세요.


    - 마이크 볼륨 및 뮤직 볼륨을 높여보세요.


    - 블루투스 특성상 사용 환경에 따라 일시적으로 끊길 수 있습니다
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전원을 켰을 때 하울링이 나요.

   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고 볼륨이 높다면 줄여 주세요.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소리가 안 나와요.

     - 제품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
     - 마이크 볼륨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

    - MUTE 버튼이 동작 중인지 확인해 주세요

    상품 | [블루투스 마이크 TMB-10] 블루투스 연결이 안돼요.

    - 마이크와 스마트폰 등 연결기기의 거리가 너무 멀지는 않은지 확인하세요.

     

    -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을 껐다가 켜주세요. (다른 기기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해당 기기의 블루투스 설정을 OFF해주셔야 합니다.)


    - 상기 동작 후에도 연결이 안 된다면 블루투스 연결리스트에서 “TJ Ziller MIC”를 삭제 후 다시 검색하여 연결 시도하세요.

    주문/결제 | TJ SHOP은 어떤 결제 수단이 가능한가요?

    신용카드 / 휴대폰결제 / 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페이코)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| 주문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배송 전 : 상단 메뉴 [주문조회]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 


    배송 후 : 상품 수령 후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하여 신청해주세요. (*단순 변심 반품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) 

    배송 |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숙지하신 후 고객센터 (1644-322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발송완료 이후에는 반품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배송 |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구매의 경우, 상단 [주문조회] 메뉴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,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.


    비회원구매는  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    1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