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버튼
    주문/결제 | TJ SHOP은 어떤 결제 수단이 가능한가요?

    신용카드 / 휴대폰결제 / 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페이코)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| 주문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배송 전 : 상단 메뉴 [주문조회]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 


    배송 후 : 상품 수령 후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하여 신청해주세요. (*단순 변심 반품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) 

    배송 |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숙지하신 후 고객센터 (1644-322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발송완료 이후에는 반품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배송 |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구매의 경우, 상단 [주문조회] 메뉴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,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.


    비회원구매는  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    반품/교환 | 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/S 서비스문의는 1577-5520 으로 전화주신 후, 상담 후 택배 및 고객센터방문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 [지역별 고객지원센터] 

     - 서울/강서센터(본사) 02-3663-4700

     - 서울/용산센터 02-713-9593

     - 서울/을지로센터 02-2264-4367

     - 서울/영등포센터 02-2634-7035

     - 대전/대전센터 042-524-9595

     - 부산/부산센터 051-818-3340


    반품/교환 | A/S 보상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천재지변, 이물질 및 화학물질 투입, 정품외에 소모품 사용, 전압이상, 임의수리 및 개조, 충격에 의한 제품파손, 설명서 내 주의사항 간과, 기타 고객과실 등의 고장 사유는 무상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  반품/교환 |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교환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/기능상의 하자로 중요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며,

   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 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  통해 신청해주세요.


    제품불량에 의한 교환은 자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반품/교환 |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가능하며, 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
   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 반품은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 제품 검수 후 문제없을 경우 최초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기타 |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?

    TJ SHOP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  다만, 비회원 고객의 주문 및 배송 조회는 [주문조회]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니 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
    공지사항 | TJ SHOP 신규 오픈 안내

    TJ SHOP이 신규 오픈되었습니다.

    TJ미디어에서 만든 고음질 블루투스 마이크(TMB-10) 를 포함하여

    다양한 노래방 필수품들를 온라인에서 손쉽게 주문하세요!

    감사합니다.

    1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