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버튼
    반품/교환 | 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/S 서비스문의는 1577-5520 으로 전화주신 후, 상담 후 택배 및 고객센터방문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 [지역별 고객지원센터] 

     - 서울/강서센터(본사) 02-3663-4700

     - 서울/용산센터 02-713-9593

     - 서울/을지로센터 02-2264-4367

     - 서울/영등포센터 02-2634-7035

     - 대전/대전센터 042-524-9595

     - 부산/부산센터 051-818-3340


    반품/교환 | A/S 보상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천재지변, 이물질 및 화학물질 투입, 정품외에 소모품 사용, 전압이상, 임의수리 및 개조, 충격에 의한 제품파손, 설명서 내 주의사항 간과, 기타 고객과실 등의 고장 사유는 무상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  반품/교환 |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교환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/기능상의 하자로 중요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며,

   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 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  통해 신청해주세요.


    제품불량에 의한 교환은 자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반품/교환 |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가능하며, 고객센터 (1644-3224) 혹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
   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 반품은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 제품 검수 후 문제없을 경우 최초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1